[밝은 앞날 되시기를][꿈은 이루어진다][꿈은 미래의 현실이다]
백두산 천지 [천년을 살 것처럼 계획하고, 하루 살다 죽을 것처럼 실천하라.]
[ 이상없는 현실은 무의미하고 현실없는 이상은 존재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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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가 고대한국에서 먼저 시작한 것이라는 것은 아래 링크글을 보면 대강 짐작이 가실 것이다.
갑골문자보다 천년 앞선 골각문자 발표와 그 의미
<- 관련글
봉황[鳳凰]은 한민족을 상징하던 새.
그토록 노력했던 것이 다 그 이유가 있다 하겠다.
[그리스 십자가]
고대 그리스에서 쓰던 십자가는 저렇게 4방이 같다.
히틀러는 나찌 깃발에 [그리스 십자가]를 넣고
[아리안의 卍 자 문양]을 넣음으로 해서
'독일이 [전유럽]을 대표한다'고 주장했던 듯.
십자가는 예수 이전부터 쓰이던 것.
왜 죄인을 십자가에 매달았나 하면
[진리를 뜻하는 십자가에 붙어서 반성하라]는 뜻으로 본다.
또는 [진리에 의거해서 처벌한다.]는 뜻.
십자가에는 여러가지 모양이 있는데
특히 그리스 십자가는 저렇게 4방이 같은 길이.
이는 고대 황해대평원 마문명에서 서쪽으로 이동한 고대한민족들이 정착한 중심지가
나일강 유역과 지중해 그리스 주위 앞바다 (에게해, 아드리아해 - 당시에는 평야지대)라 보고
이들이 만든 것이 거기서 가까운 곳인 나일강 대 피라미드라 본다.
메소포타미아문명 즉 [수메르 (수멜)문명]은 머리카락이 검고 유골이 동북아시아인인 수메르(수멜)인들이
문명을 가지고 어디선가 갑자기 나타나서 이루어진 문명.
[5천년전에 만들어진 수메르 왕조 지도자 '구데아(gudea)'의 인물상]
생김새에 동북아시아인 요소가 많다.
수메르인들은 자신들을 [머리카락이 검은 사람들]이라고 스스로 강조했다.
이는 메소포타미아(현 이라크) 현지인들과 다른 종족의 사람들이라는 말.
수메르인들은 고고학계에서 [인종의 섬]으로 불린다.
전혀 다른 종족이 갑자기 나타났다는 말.
문명을 가지고 어딘가로부터 갑자기 나타났다.
5천년전에 이미 수메르인들은 2층집을 짓고, 도자기로 하수도를 만들었다.
수메르인들은 메소포타미아문명을 일으켜서 중동, 유럽 고대사회에 많은 발전을 준 사람들.
그런데 수메르인들이 도대체 어디서 메소포타미아로 나타났느냐 하는 것이
세계고대사학계의 큰 숙제중 하나.
동북아에서 왔다는 것은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데
그건 백인들의 자존심이 뭉개지는 일이므로 대체로 조용히들 하고 있다^^;
[수메르에서 발견된 씨름하는 사람들 유물]
수메르인들은 [소수]가 문명을 가지고 나타나서
현지인들에게 문명을 전하고 같이 산 것.
그러므로 대가 갈수록 숫적으로 많은 현지인들의 모습이 된다.(혼혈)
그러나 그들의 문명은 그 뿌리에 대한 흔적을 남긴다.
위 씨름하는 모습은 한국 씨름과 똑같다.
그런데 머리에 왜 항아리를 지고 있나.
[항아리]가 원조 수메르인들이 [고향]에서 떠나올때 가지고 온 대표적인 것 중 하나라는 것.
현대 한국인들이 김치 없으면 못살기 때문에 세계 어디로 이민을 가도 김치를 만들어 먹듯이
원조 수메르인들은 항아리 없으면 못산다 하는 상징.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항아리(토기)는 제주도 , 만주 동부(연해주), 일본에서 발견된 것들.
모두 1만년 이상 전 것들인데
세계 어느 다른 곳보다 최소한 수천년 빠른 것들.
만주 동부(연해주)는 한반도와 같은 문명권이고
일본의 것은 한국에서 건너간 것.
수메르 즉 [수멜]인들은 스스로를 [수밀]이라고도 불렀다.
그런데 그들은 용(龍)을 [미르(밀으)]라 불렀다.
한국어로도 원래 용(龍)을 [미르(밀으)]라 부른다.
[환인씨]가 삼위태백(三危太白)의 땅으로 [환웅씨]를 보냈다고 전해진다.
사실은 역대 여러 [환인씨(임금)]가 역대 여러 [환웅씨]를 보내서
세계에 문명을 전파하게 했다고 본다.
이러한 [환웅씨와 그 일행]이 바로 [아리안(알이안)]으로 본다.
( 옛 기록은 [오랜기간의 여러 과정의 일]을 단순하게 전하는 일이 많다.
그 대표적인 것이 바로 단군신화.
즉 수천년에 걸쳐서 여러 대의 [환인씨(임금)]가 [훌륭한 청년]들이었던 여러명의 [환웅씨]를
미개지역으로 보내서 정신문명과 물질문명을 전파했다는 것.
그것을 단군신화는 아주 단순하게 표현하고 있는 것.)
예로부터 백두산이 태백산으로도 불리지만
중국에는 또 태백산이 있다.( 북경 옆)
한민족이 건너가서 그 산도 [태백]이라 이름을 붙인 것.
[삼위]산도 있다. 삼위산은 유명한 [돈황] 지역.
[돈황의 벽화]
위 돈황의 벽화는 그 모습이 [고구려 스타일]
저 그림이 고구려때 것인지 그보다 더 전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고구려,백제, 신라의 스타일이 복합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돈황은 삼위산 지역에 있다.
즉 돈황은 제3차 삼위태백의 서쪽 기점.
그런데 돈황은 실크로드의 관문.
즉 실크로드는 나중에는 중국과 중앙아시아, 중동, 유럽의 교역로였지만
원래는 환웅씨 일행(아리안)이 다니던 길.
즉 7천년 이상 전부터 고대한국에서 계속적으로 아리안(환웅씨 일행)이
나중에 실크로드라고 불리게 된 길로 서쪽으로 갔고
계속 사람들이 다니게 되어 동서를 잇는 대표적 길이 되었고
그 길목에 있던 돈황(삼위)가 중요 도시가 되었다는 것.
그러므로 실크로드는 최소한 7처년전부터 고대한국인들이 이미 만들어 놓았던 길이라는 것.
고구려는 사마르칸트 (현재의 우즈베키스탄)까지도 사신을 보낸다.
[사마르칸트 아프라시압(현재의 우즈베키스탄) 벽화에 나오는 고구려 사신들
(오른쪽 아래 2명)]
이는 발음 능력이 현대 한국인보다 더 좋았다는 것.
지금 독일학자들이 괜히 만주까지 와서 아리안을 찾는 것이 아니다.
( 이러한 사태는 중국당국이 동북꽁정이라는 무모한 저기를 감행하게 된 이유가 된다.)
[미국의 생물 교과서에 나오는 개의 기원]
아시아 동북부에 사는 회색늑대가 세계 모든 개의 기원이라는 설명.
그런데 위 그림의 개의 기원지는 잘못됐다.
위 미국 생물교과서에 나오듯이 개는 이미 1만 5천년전부터 세계로 퍼지기 시작했는데 (물론 사람과 함께)
1만5천년전의 지구는 지금보다 추웠다.
북경지역은 지금보다 훨씬 더 추웠다.
문명의 중심이 되기 어려웠다.
개의 기원지는 마문명.
고이돌 주요 분포도
진도개는 [개의 원형]
동북아 회색늑대는 주로 [한반도-만주-시베리아]에 산다.
한반도에는 황색늑대와 회색늑대가 다 산다.
한국개들은 [황색늑대]와 [회색늑대]의 혈통이 동시에 나타난다.
[회색늑대]
세계 개의 조상의 모습은 진도개가 잘 보여주고 있다.
[이하 진도개 네눈박이 사진들]
[이상 진도개 네눈박이 사진들]
|
진도개와 시베리안 허스키가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이 말하는 [중국늑대]란 [한반도-만주-중국]에 사는 늑대를 말하는 것
개의 원조답게 진도개의 주인에 대한 충성심은 대단하다.
군견(軍犬)으로 진도개는 안쓰고 보통 [셰파트]를 쓴다.
능력은 진도개가 훨씬 나은데
진도개는 진도개는 [첫주인이 평생 주인]이므로 다른 사람이 데리고 군견(軍犬)일을 시킬 수가 없다.
주인이 바뀐다는 걸 용납하지 않는다고 한다.
그래서 머나먼 길을 주인 찾아 돌아온 진도개 이야기가 가끔 들리나 보다.
진도개는 그냥 [개]가 아닌것 같다.
[개의 원조] 답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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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것일 것이다.
이 [태양의 피라미드]는 약 250만 톤의 돌과 흙을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한다.
이 피라미드 내부에서 넓은 방과 터널이 발견되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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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유적들은 고고학적 관점에서 너무나 경악스러운 유적들이다.
언제 만들었나.
- 최소한 수천년전
누가 만들었나.
- 모른다.
이것이 솔직한 고고학자들의 견해다.
저 피라미드들은 지금 정글 속에 있다.
그러나 1만년전 저 곳은 평야지대였을 수도 있다.
이 피라미드들을 만든 사람들은 갑자기 나타나서 이것들을 만들었는데
그 [문명]은 계승되지 않았다.
이 피라미드를 만든 사람들이 죽거나 다른 곳으로 간 이후에는
이 [문명]도 사라졌다.
즉 당시 [원주민]들이 살던 그 땅에 [고도 문명인]들이 갑자기 나타났고
그들이 저 피라미드들을 만들었고
당시 그 [문명인]들과 [원주민]들의 [수준]차이가 너무 컸기 때문에
그 [문명]은 계승되지 못했다.
그런데 희한하게도
이러한 [불가사의한 피라미드]들은 중국에도 있다.
중국 내륙 가운데 시안(Xian)이란 지명.
이곳은 서안(西安).
아래 사진들은 하우스돌프 등 독일학자들이 찍은것.
그들은 왜 동북아의 피라미드들에 그리 관심이 많나.
그들은 그들에게 언어 등 문명을 전해준 아리안(알이안)을 찾으려고 하는 것.
그들은 아리안(알이안)이 중앙아시아로 오기 전에는 어디에 있었나를 찾아온 것.
아리안(알이안)의 이동경로
? -> 중앙아시아(약 7천년전부터) -> 인도, 유럽
중국서안지역에는 돌 피라미드들이 백개이상 있다.
중국당국이 피라미드를 숨기기 위해서 흙을 덮고 나무를 심어 놨다.
중국 고대 무덤들은 모두 흙무덤이기 때문에
이 피라미드들도 흙무덤 인 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서
즉 중국 고대 무덤인 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서
흙을 덮고 나무를 심어 놨는데
하지만 [각]이 살아있는 것은 숨길 수 없다.
흙무덤은 1년만 지나도 저런 각도가 나올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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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당국이 이러한 경악스러운 피라미드들의 존재를 숨기는 것은
만주의 한민족 피라미드들이 더 오래된 것들이기 때문.
즉 이 피라미드들은 한민족이 가서 만든 것이기 때문.
중국당국은 이미 이 피라미드들을 발굴했고
그 안에서 동이족(한민족)유물들이 쏟아져 나왔다는 증언도 공공연한 비밀.
이것이 중국당국이 소위 동북꽁정에 눈이 확 돌아간 이유 중 하나.
중국은 원래 돌무덤을 만들지 않는다.
중국 황제들의 무덤도 모두 흙무덤.
그러므로 중국에 있는 이러한 피라미드들은 중국인이 만든 것이 아니므로
중국당국이 계속 숨기고 있는 것이고
위 사진들은 하우스돌프 등 독일학자들이 몰래 찍고 추방됨.
그들은 독일에 문명을 전해준 아리아(알이안)을 찾아서 온 것.
그들은 만주의 장군총 등 한민족 피라미드들에도 관심이 많고
중국당국에 피라미드에서 나온 유물을 공개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중국당국은 [고조선이전 만주역사], [고조선 역사], [고구려 역사] 등을 모두 삼켰다고 생각되면
세계를 향해 대대적으로 외칠 것이다.
" 봐라, '중국의 고조선'의 이 놀라운 피라미드들을.
이집트 피라미드도 '중국' 거 베낀 것이다~" 라고.
쉽게 말해서 고대한국인의 것을 통째로 빼앗겠다는 것.
[상공에서 촬영한 서안 지역의 피라미드들]
[상공에서 촬영한 이집트 피라미드들 (이집트에서 가장 큰 피라미드들)]
이러한 [경악스러운 유적]을 중국당국은 왜 감추고 있나.
황하문명 이전의 것들이고
중국문명 하고는 너무나 다른 것들이기 때문.
즉 이 피라미드들은 동이족(한민족)의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
저 중국 피라미드들은 평양 단군릉, 만주 장군총, 태왕릉 등을 만든 한민족들이
건너가서 만든 것으로 본다.
[장군총]
[장군총]
[장군총]
<- 관련글
[서안 피라미드]
[태왕릉]
[장군총과 태왕릉의 크기비교]
즉
남만주와 서안(장안)에 똑같은 피라미드들이 있는 것.
만약 서안(장안) 피라미드들이 더 오래된 것들이었다면
이미 오래전에 중국당국이 대대적으로 홍보를 했을 것이다.
피라미드는 [장안-> 만주] 라고.
그런데 중국당국이 필사적으로 서안(장안) 피라미드들을 감추고
소위 '동북꽁정'에 난리치는 것으로 보아
분명 만주 피라미드가 장안 것보다 더 오래된 것들로 본다.
남만주 즉 압록강변에는 1만기가 넘는 피라미드가 있다.
보통 집채만한 것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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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희한한 것이
[마야피라미드], [서안 피라미드], [이집트 최대 피라미드]가
모두 그 모양과 배치가 같다는 것.
( 위 그림 출처 - http://www.earthquest.co.uk/articales/theory2.html )
왼쪽부터
1. 중국 서안지역의 피라미드 2. 이집트 피라미드 3. 멕시코 마야 피라미드
같은 문명이 만든 것으로 볼 수 밖에 없는 모습. 참고로 오리온 별자리는 하늘에 큰 별 세개가 나란히 있는 별들. (우리가 흔히 보는 큰별 세개가 나란히 있는 것. 동양에서는 예로부터 [삼태성]이라 불렀다.)
[이집트 최대 피라미드]
이 대 피라미드는 만들어진 양식이 다른 이집트 피라미드들과 많이 다르다.
이 대피라미드는 쿠푸왕 피라미드라고 이름이 붙어 있지만 실제로 그들의 피라미드라는 근거는 전혀 없다. 유물도 하나도 발견된게 없다. 장군총과 같다.
게다가 이 대 피라미드의 내부는 모양이 장군총과 아주 비슷하다. 장군총처럼 그림도 하나도 없다.
보통 이집트 피라미드들은 내부에 그림이 많이 그려져 있다. (벽화) 그런데 대피라미드는 그림이 하나도 없다. 보통 고구려 무덤들에는 그림이 많이 그려져 있다.(고구려 벽화) 그런데 장군총에는 그림이 하나도 없다.
크기만 다를뿐 장군총과 이집트 대피라미드는 아주 비슷하다. (이에 대해서는 이 글 아래쪽에서 좀 더 자세히 보자.)
[이집트 대피라미드]는 정동쪽을 바라보고 있다.
피 라 스핑크스 -> 동(東)쪽 밋
[스핑크스]
이 피라밋을 만든 사람들은 단지 해가 뜨는 곳이라는 이유만으로 동(東)쪽을 향하여 이 피라밋을 만들었을까. 고대에 어디선가 이동해온 사람들은 죽을 때 자신의 무덤을 자기 고향 쪽 방향으로 만드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스핑크스가 만들어진 것이 기원전 1만년전 이상전이라는 근거들이 나온다.
(스핑크스는 하나의 거대한 돌덩이를 깎아서 만들었다. 스핑크스 길이 약 74미터, 높이는 약 20미터)
미국 이집트학자 존 엔소니 웨스트 "스핑크스는 지금까지 기원전 2500년경에 카프레 왕이 건립했다고 생각되어 왔다.
그러나 기원전3000년경에 왕조가 시작되고부터 기자에는 별로 비가 내리지 않았다.
그러나 스핑크스 몸에는 다량의 비에 의한 침식의 흔적이 남아있다.
그 정도의 침식을 일으키기 위해서는 막대한 강우량을 필요로 하는데
이집트에 그와 같은 기후가 있었던 것은 기원전 1만년전.
따라서 스핑크스는 기원전 1만년전 이전에 만들어진 것이 틀림없다."
즉 1만2천년전에 빙하기가 끝나면서 빙하가 녹아서 바다,대기에 수분이 많아지고
바다가 높아지고 막대한 양의 비가 내린 기후 대변화때 이야기가 진정한 고대 대홍수.
스핑크스는 한동안 모래에 많이 묻혀있었다.
스핑크스의 발 사이에 있는 화강암판에는 투트모세 4세가 통치했을 때
스핑크스는 머리까지 모래속에 묻혀있었다는 기록이 남아 있다.
투트모세 4세는 모래를 모두 제거하고 그 일을 마친 기념으로 비석을 세웠다.
투트모세 4세의 비석을 연구한 이집트 학자 가스통 마스페로는 자기책인 '과거의 제국'에서
" 스핑크스 비석 가운데 13번째 공란에 카프레 왕의 카르투슈가 나온다.
이것은 카프레 왕의 시대에도 스핑크스 모래가 제거(그리고 복원)되었다는 것을 의미.
따라서 스핑크스는 쿠푸왕 시대와 그 전임왕 시대에 이미 모래에 묻혀있었던 것이다."
라고 썼다.
여기서 우리는 이집트 대피라미드가 카프레왕, 쿠푸왕 때 것이 아니라
그보다 전에 만들어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이 피라미드들은 기원전 1만4백5십년의 별자리를 정확히 보여준다.
왼쪽에서 2번째가 이집트 대피라미드 이들이 이루는 각도는 기원전 1만4백5십년의 오리온 별자리 3개별 즉 삼태성이 이루는 각도와 정확히 일치한다.
오리온 별자리 3개별( 삼태성)은 세월에 따라 그 각도가 달라진다.
이 이집트 최대 피라미드 3개와 스핑크스는 [기원전 1만4백5십년전] 즉 1만2천수백년전에 만든 것으로 추정된다.
바다물이 많아지면서 황해대평원에 바다물이 차오르기 시작한다. 바다물이 차차 밀려오니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생겨난다. 특히 황해대강 하류 삼각주 기름진 땅은 바다와 닿아있는 곳. 그 곳 [마 문명]에 있던 분들도 다른 곳으로 이동했을 것인데 그 분들 중에 멀리 이집트까지도 간 분들이 있었다고 본다.
그 분들이 나일강에 도착해보니 나일강이 황해대강처럼 남북으로 걸쳐있고 (은하수도 남북으로 걸쳐있다.) 당시 나일강가는 지금처럼 사막이 아니라 황해대강지역 비슷한 날씨 좋은 기름진 땅. 그래서 황해대평원 비슷한 거기에다가 황해대강 옆에 있던 피라미드와 똑같은 것을 만들었다고 본다.
장군총 (밑변 한변 길이 약 32미터)
[장군총 내부 방]
[이집트 대피라미드 왕의 방]
장군총과 이집트 대피라미드의 내부 방은
똑같은 형식이라 할 정도로 비슷하다.
둘 다 벽화도 전혀 없다.
B.C. 2686-2181 Egypt 출처:http://www.bcgalleries.com.au/a5551.html
위 멧돌은 4천 수백년전 (B.C. 2686-2181) 이집트에서 사용되던 것들. 고대 이집트에서 멧돌썼다는 건 검색해보면 줄줄 나온다.
한국의 길거리에서 흔히 볼수 있는 얼굴.
[스핑크스] 스핑크스는 코가 떨어져 나갔는데 (대포에 맞아서) 얼굴이 사람(여성)이다. 그런데 광대뼈가 튀어나온 동북아 여성의 얼굴!
역시 동북아시아적인 얼굴. 한국 어느 곳에서나 흔히 볼 수 있는 얼굴.
게다가 고대 이집트의 태양신 이름은 [라(La)]
[이집트 태양신 [라] 상징 유물]
그런데 고대 한민족도 태양을 [라] 라고도 불렀다.
[신라 처용가]의 후속편이라고도 할수 있는 [고려가요 처용가]를 보면 다음과 같은 귀절이 나온다. ------------------------------- 신라성대 소성대(新羅聖代 紹盛代) 태평성대 라후덕(太平聖代 羅侯德) -------------------------------
신라의 태평성대가 [라후]의 덕분이라는 얘기인데 이 [라후]가 [태양]을 뜻한다. [라후]는 '[라]라고 하는 임금[후]'를 뜻한다.
중국 소수민족 중에 한민족과 말과 풍습이 아주 비슷하고 고구려 유민이 이동해간 것으로 알려진 [라후족]의 [라후]라는 말도 [태양]이라는 말로 본다.
고대한국어로 태양은 [아,하,라]로 불렀는데 [아]는 [떠오르는 태양] - 아이, 아침, 아사달 [하]는 [밝게 떠오른 해] -> 하이(해) [라]는 [가장 높이 떠오른 해]
쉽게 말해서 밤새 추위에 떨다가 해가 떠오르기 시작하면 탄성이 나온다. [아]! 밝게 떠올라서 따뜻해지기 시작하면 웃음이 나온다. [하하하] 해가 높이 떠올라서 걱정이 없어지면 [룰루 랄라]가 된다. [라라라]
모든 것은 가장 단순한 것에서 시작한다. 언어도 마찬가지.
[라후(羅侯)]는 [라(아주 밝은 해)]를 [임금]에 비유하여 쓴 말.
서라벌은 [서라의 벌(평야)]라는 말인데 [서라]는 [솟아오르는(서) 태양(라)]로 본다. [서라]를 한자로 쓴 게 신라(新羅) 신라(新羅)는 [시라]로도 불렸다.
[나일강] |
위 지도에서도 보이듯이 나일강은 [남북]으로 걸쳐있다.
그리고 기름진 평야지대가 있다.
[고대 황해대평원 대강]도 [남북]으로 걸쳐있다.
그리고 기름진 평야지대가 있다.
밤하늘의 은하수도 [남북]으로 걸쳐있다.
그리고 그 옆에 삼태성(오리온 별자리)가 있다.
[오리온(올이온)]은 신화 속의 인물.
[아리안(알이안)]은 역사 속의 인물들.
오리온 즉 [올이온]과 아리안 즉 [알이안]
오리진(올이진) - 근원
오리엔트(올이엔트) - 근원의 땅
[아리랑 고개] 즉 [알이랑 고개]는 사랑하는 [알이]가 떠나는 고개.
함께 살던 정든 가족, 친지, 친구들을 떠나보내려니 가슴이 미어진 것.
언제 돌아올지 모르는 먼먼길을 떠나는 [알이]들.
그들은 왜 떠났을까.
세상에 빛을 전하러.
한국의 근본이념이 [홍익인간]인 것이 다 그 이유가 있는 것이고
[홍익인간]은 국경을 초월하는 이념이고
( [홍익인간]은 고조선 훨씬 이전 [고대황해 마문명] 때부터도 있었던 것으로 본다.)
가슴아프게 [알이] 즉 [울이] 즉 [우리]를 떠나보낸 그 대가로
세계는 신석기혁명을 거쳐서 문명화 된다.
그러고 보면 [가슴이 알이(아리)다]는 표현이 괜히 나온 것이 아니고
한민족의 아픈 과거는 괜한 것이 아니라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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